> 추가 > 원서접수·서류제출

1) 접수안내
  가) 원서접수기간 : 2019.2.17(일) 9시 ~ 2.20(수) 15시
나) 접수방법
 
원서접수사이트
(www.uwayapply.com)
회원가입 원서작성 원서접수확인
(수험표/원서확인)
추가서류제출
(해당자만)
   
  <유의사항>
1. 접수전에 지원사항 및 지원학과를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(※ 원서접수 후 정정, 삭제, 접수 취소가 불가)
2. 접수시 화면의 공지사항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.
3. 원서접수 지시에 따라 원서를 접수하여야 한다.
4. 지원 전형별로 제출해야 할 서류는 등기우편이나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한다.
   (※ 미제출시 자격미달 및 추가서류 미제출로 불합격 처리됨)
5. 접수 후 전형료는 반환이 불가하나, 천재지변, 질병, 기타 사고 등 수험생의 귀책이 아닌 사유로
   전형에 응시할 수 없는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심의를 거쳐 전형료의 일부 또는 전액 환불 가능
   
2) 추가서류 제출
  가) 제출서류 : 모집요강의 “각 전형별 지원자격 및 제출서류” 참고
나) 제출방법 : 등기우편 또는 방문제출(양산캠퍼스)
다) 제출기간
  - 일반   전형 : 도착분까지 인정(미도착시에는 불합격 처리)
  - 정원외전형 : 도착분까지 인정(미도착시에는 불합격 처리)
라) 제 출 처 : (48015)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송순환로142(반송동) 영산대학교 M동 입학처
    팩스번호 : 051-540-7709
   
3) 전형료
 
접수구분

모집단위

전형료 인터넷수수료

비고

인터넷접수 해당 모집학과 면제 5,000원(본인부담)  
  ※ 본교 방문 접수는 전형료를 면제함